나오미 오사카 ‘충격’, 중국 정치인 성폭행 혐의 펑수아이 운명에 대한 외침 증가

홍콩, 2021년 11월 17일 – 4회 그랜드 슬램 챔피언인 나오미 오사카는 중국의 강력한 정치인이 자신을 성폭행했다고 주장한 이후 소식을 들을 수 없었던 동료 테니스 스타 펑 슈아이에 대해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오사카는 최근 테니스 남자 랭킹 1위 노박 조코비치와 많은 다른 선수들이 그녀를 깊이 걱정하고 있다고 말하는 펭의 운명에 대한 테니스계의 우려가 커지는 데 목소리를 더했습니다.

24세의 오사카는 소셜 미디어에서 널리 사용된 해시태그인 #WhereIsPengShuai와 함께 110만 팔로워를 보유한 트위터에 짧은 성명을 남겼습니다.

일본의 전 세계 1위는 “검열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결코 옳지 않다. 나는 펑 슈아이와 그녀의 가족이 안전하고 괜찮기를 바란다”고 적었다.

“나는 현재 상황에 충격을 받았고 그녀에게 사랑과 빛을 보내고 있습니다.”

전 윔블던 및 프랑스 오픈 복식 챔피언인 35세의 Peng의 지위를 명확히 해야 한다는 중국 당국의 압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펑은 이달 초 트위터와 같은 웨이보에서 장가오리 전 부총리가 장기간 성관계를 맺는 동안 강제로 성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했다.

#MeToo 운동이 중국 공산당의 고위층을 강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게시물은 신속하게 삭제되었고 이후 펑의 소식은 전혀 들리지 않았습니다.

여자테니스협회는 펑의 주장에 대해 “검열 없이 완전하고 공정하며 투명하게 조사됐다”고 일요일을 불렀다.

WTA 회장 스티브 사이먼은 뉴욕 타임즈에 그녀가 “안전하고 어떠한 물리적 위협도 받지 않는다”는 정보를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Peng에 대해 침묵을 지켰고 중국 테니스 협회는 AFP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Peng의 비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중국의 검열이 심한 인터넷에서 삭제되었습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