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여성 병원 앞에서 영국 택시 폭발로 테러 용의자가 중동 망명 신청자로 확인

일요일 리버풀의 한 여성 병원 밖에서 택시 폭발로 사망한 테러 용의자는 시리아와 이라크 유산의 Emad al Swealmeen으로 지명되었습니다.

32세의 이 남성은 몇 년 전 기독교로 개종한 것으로 알려진 중동에서 온 망명 신청자로 여겨진다. 영국 대테러 경찰은 월요일 그가 잉글랜드 북서부의 리버풀 시에 있는 두 개의 주소와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영국 대테러 경찰은 성명을 통해 “11월 14일 일요일 리버풀 여성 병원 밖에서 폭발 사고 조사를 주도한 대테러 수사관들이 테러 사건으로 숨진 것으로 보이는 사람의 이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대테러 작전의 수석 수사관인 Andrew Meeks 형사는 조사가 매우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현 단계에서 우리는 사망자가 32세의 Emad Al Swealmeen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Al Swealmeen은 여전히 ​​수색이 진행 중인 Rutland Avenue 및 Sutcliffe Street 주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얼마 동안 Sutcliff Street 주소에 살았고 최근에 Rutland Avenue 주소를 임대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초점은 중요한 항목을 계속해서 회수해 온 Rutland Avenue 주소입니다.”라고 대중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했습니다.

한편, 그레이터 맨체스터 경찰은 폭발과 관련하여 체포된 4명의 남성이 인터뷰 후 구금에서 풀려났다고 밝혔습니다. 29세, 26세, 21세 남성 3명이 서트클리프 스트리트 주소에서 테러법에 따라 체포되었고 20세 네 번째 남성은 주말과 월요일 리버풀의 켄싱턴 지역에서 구금되었습니다.

“체포된 남성들과의 인터뷰에 따르면 우리는 그들이 제공한 계정에 만족하고 경찰의 구금에서 풀려났습니다. 수사팀이 밤새도록 작업하면서 수사는 빠른 속도로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라고 Russ Jackson 차관보가 말했습니다. .

“일요일 아침부터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고 장치의 구성 부품, 부품을 얻은 방법 및 부품이 조립된 방법에 대해 훨씬 더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수사의 중심이 되고 있는 Rutland Avenue에서의 연설에서 중요한 증거를 회수했다”고 말했다.

“이 사건이 어떻게 계획되고, 준비되었으며, 어떻게 일어났는지 이해하는 데에는 상당한 길이 있습니다. 우리는 시간 단위로 더 잘 이해하고 있지만 우리가 확신을 갖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아마도 몇 주가 걸릴 것입니다. 일어난 일에 대한 이해”라고 덧붙였다.

일요일 리버풀 여성 병원 밖에서 발생한 폭발로 영국의 테러 위협 수준이 실질적 수준에서 심각 수준으로 높아졌습니다. 이는 테러 공격 가능성이 매우 높음을 의미합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월요일 다우닝가(Downing Street) 브리핑에서 이번 폭발이 대중에게 경계를 늦추지 말라는 “엄청나게 상기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영국 국민은 결코 테러리즘에 겁먹지 않을 것이며 우리는 무의미한 폭력 행위로 우리를 분열시키려는 자들에게 결코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며 “우리의 자유와 생활 방식은 항상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