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Covid 사례: COVID-19 사례 증가, 몇 달 간의 진행 상황 삭제

미국의 COVID-19 사망자와 사례가 겨울 동안의 수준으로 다시 올라 몇 달 간의 진행 상황을 없애고 잠재적으로 새로운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을 전면에 내세운 조 바이든 대통령의 주장을 뒷받침할 수 있습니다.

일부 미국인들이 백신 접종에 대한 저항과 결합된 델타 변이체에 의해 주도된 사례는 대부분 남부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플로리다와 루이지애나와 같은 한때 핫스팟이 개선되고 있는 동안 켄터키, 조지아, 테네시에서는 이제 학교에 다시 다니는 아이들, 느슨한 마스크 제한 및 낮은 예방 접종 수준으로 인해 감염률이 치솟고 있습니다.

일부 병원의 끔찍한 상황이 1월의 감염 정점처럼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워싱턴 주와 유타의 병원에서 수술이 취소되었습니다. 켄터키와 앨라배마에서 심각한 직원 부족. 테네시의 침대 부족. 텍사스의 중환자실 수용인원 이상.

국가의 예방 접종 운동이 시작된 지 9개월 만에 악화된 상황은 비탄을 예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의료 전문가들을 화나게 하고 좌절시켰습니다. 대부분의 사망자와 입원 환자는 예방접종을 받지 않았습니다.

켄터키주에서는 주립 병원의 70%(96개 중 66개)가 심각한 인력 부족을 보고하고 있으며 이는 팬데믹 기간 동안 최고 수준이라고 주지사가 말했습니다.

“우리 병원은 많은 지역사회에서 붕괴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라고 켄터키의 공중 보건 위원인 Dr. Steven Stack은 말했습니다.

미국은 하루 평균 1,800명 이상의 코로나19 사망자와 170,000명의 새로운 사례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각각 3월 초와 1월 말 이후 가장 높은 수준입니다. 그리고 두 수치 모두 지난 2주 동안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국가는 하루에 약 900,000개의 백신을 접종하고 있으며, 이는 4월 중순의 340만 회의 최고치를 훨씬 밑돌고 있습니다. 금요일, FDA 자문 패널은 미국이 사람들의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화이자 백신의 추가 주사를 시작해야 하는지 여부를 논의하기 위해 만날 것입니다.

긍정적인 점은 현재 COVID-19로 병원에 입원한 사람들의 수는 약 90,000명 또는 2월의 상황과 비슷하거나 심지어 감소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에서의 발병은 하루 평균 약 3,400명의 사망자와 25만 건의 사례로 1월에 정점을 찍었습니다. 그것은 국가의 예방 접종 운동이 시작된 지 불과 몇 주 만이었습니다. 급격한 하락이 뒤따랐고, 더 전염성이 강한 델타 변종의 증가와 함께 다시 올라오기 전에 봄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지난 주, 대통령은 100명 이상의 근로자를 고용하는 모든 고용주에게 예방 접종이나 주간 검사를 요구하도록 명령했으며, 이는 약 8천만 명의 미국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연방 Medicare 또는 Medicaid를 받는 의료 시설에서 일하는 약 1,700만 명의 근로자도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합니다.

새로운 규칙은 공화당의 저항과 소송 위협에 직면했습니다.

켄터키주 렉싱턴에 있는 응급실 의사인 Dr. Ryan Stanton은 델타 변이가 여러 세대를 휩쓴 가족, 특히 노인들이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가족을 수용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켄터키에서는 신규 환자의 1/3이 18세 미만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어떤 아이들은 여름캠프에서 집으로 가져와서 가족들에게 퍼뜨렸고, 지금은 “어린이집과 학교, 학교 활동, 친구들이 모이는 사이에 노출이 너무 많다”고 말했다.

앨라배마에서는 수백 명의 COVID-19 환자가 중환자실을 채우고 있으며 한 시설의 병원 직원은 Ray Martin DeMonia를 위한 심장 전문 ICU 병상을 찾기 위해 3개 주의 다른 43개 병원에 연락했습니다. 충분히 빠르지 않았습니다. 73세의 그는 9월 1일에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가족은 그의 사망 기사에서 탄원을 했습니다.

그의 사망 기사에는 “Ray를 기리기 위해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경우 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되지 않은 비상 사태를 위한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백신을 맞으십시오.”라고 쓰여 있습니다.

멕시코 국경을 따라 있는 텍사스주 이달고 카운티에서는 7월 어느 날 코로나19로 약 50명의 환자가 병원에 ​​입원했다. 8월 초에는 그 수가 600명 이상으로 치솟았다.

Hidalgo 카운티의 공중 보건 당국인 Ivan Melendez는 “7월에 우리는 거의 축하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우리가 아는 것이 거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멜렌데즈는 월요일에 COVID-19로 입원한 사람이 300명 미만으로 상황이 다소 개선되었지만 ICU는 여전히 90%를 초과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퉁이를 돌지 않았습니다.”라고 Melendez가 말했습니다. “매일 두 자릿수의 사람들, 두 자릿수의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버지니아 공대의 토목 및 환경 공학 교수인 린지 마(Linsey Marr)는 여름 동안 가장 큰 급증은 예방 접종률이 낮은 주, 특히 많은 사람들이 에어컨에 의존하고 재순환된 공기를 호흡하는 남부에서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추운 달로 접어들면서 특히 중서부 지역에서 백신 접종률이 낮은 북쪽의 주에서는 증가세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Marr는 “우리는 지금 정점에 도달하고 있지만 완전히 다시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주에서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인구를 통해 진행됨에 따라 끓어오르는 수준에 머무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겨울에는 사람들이 난방을 하고 있는데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북쪽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실내 공기를 재순환시키는 것입니다.”

일부 북부 주에서는 예방 접종률이 낮지 않지만 “아직도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Delta가 찾아낼 것입니다.”라고 Marr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Shri Amarnath는 그녀의 아버지가 8월 31일 은퇴하기 직전 조지아로 출장을 갔을 때 아팠고 그의 마지막 직장과 은퇴 축제를 놓쳐야 했다고 말했다.

그가 48시간 동안 증상이 없었을 때 가족은 테네시의 레이크 하우스로 떠났습니다. 모두가 예방 접종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Amarnath의 어머니는 여행 중에 아프기 시작했고 현재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에 사는 아마란스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격리 중이며 검사를 받거나 재검사를 받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모두가 경계를 늦추지 않고 다음 사람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