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미국, 비행기에서 마스크 규칙 어긴 사람들 벌금 두 배로

미국은 COVID-19의 확산을 늦추기 위해 비행기, 기차 및 기타 형태의 대중교통에서 마스크를 요구하는 규칙을 어긴 사람들에 대한 벌금을 두 배로 늘리고 있으며, 목요일 조 바이든 대통령은 위반자들이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교통안전국(Transportation Security Administration)이 금요일 발효될 규칙에 따라 초범은 $500~$1,000의 벌금이 부과되고 두 번째 위반자는 $1,000~$3,000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벌금은 현재 $250에서 시작하여 상습범에 대해 $1,500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늘리고 급증하는 델타 변이를 억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새로운 연방 백신 요구 사항에 대해 설명하는 연설에서 “규칙을 어기면 비용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미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 Biden은 전면적인 새로운 백신 규칙 발표, 백신 반대 운동 공격

목요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늘리고 급증하는 델타 변이를 억제하기 위한 전면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최대 1억 명의 미국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전면적인 새로운 연방 백신 요구 사항을 발표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백악관에서 연설을 하면서 몇 달 간의 여유와 인센티브에도 불구하고 아직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약 8천만 명의 미국인을 날카롭게 비판했습니다.

대통령은 또 승무원에 대한 마스크 의무화에 대해 분노를 표출하는 사람들을 질책했다.

“그런데, 존경심을 표하세요.” 그가 말했다. “TV에서 승무원과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일을 하는 것에 대해 보는 분노는 잘못된 것입니다. 추악합니다.”

마스크 의무화는 논란의 여지가 있으며 마스크를 착용하기를 원하지 않는 승객과 규칙을 시행하도록 요청받은 승무원 사이에 긴장된 만남을 많이 가져왔습니다. 미 연방항공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지난달 항공사들이 올해 제멋대로인 승객과 관련된 3,889건의 사고를 보고했으며 2,867건(74%)이 마스크 착용을 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국토안보부는 비행기와 모든 대중교통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규정이 최소 1월 18일까지 유효하다고 밝혔습니다.

알레한드로 마요르카스(Alejandro Mayorkas) 국토안보부 장관은 대유행 중에 공중 보건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만큼” 마스크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대유행 대응 지침에 따른 마스크 주문은 바이든 전 부통령이 집권한 지 며칠 뒤인 1월 29일 처음 발표됐다. 그 전에는 항공사마다 안면 가리개에 대한 자체 요구 사항이 있었지만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행정부는 그것을 연방 규칙으로 만드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