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캐롤라이나 해변 뉴스: 사우스캐롤라이나 해변에서 우산에 찔려 사망한 여성

불행하게도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한 해변에서 돌풍에 날린 우산이 가슴을 관통하여 한 여성이 사망했습니다. 현지 관리에 따르면 Tammy Perreault로 확인된 여성은 해변에 놓아둔 우산이 닻에서 풀린 후 가슴에 찔려 그 자리에서 사망했습니다.

지역의 다른 사람들과 의료 전문가들이 63세의 Perreault를 도우려 했지만 그녀는 Tidelands Waccamaw Community Hospital에서 한 시간 만에 사망했습니다.

Horry County Emergency Management의 Thomas Bell은 Tammy Perreault의 불행한 죽음은 끔찍한 손실이며 고인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조의를 표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Scotty의 Surfside Bar는 Facebook 게시물에서 Perreault에게 경의를 표했으며 그녀의 슬픈 죽음을 애도했습니다.

바닷가에서 불어오는 바람에 우산이 흩날려 인명 피해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과거에는 그러한 사례가 그러한 해변을 방문하는 지역 주민들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혔습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우산의 날카로운 상단은 그것이 꿰뚫린 사람들을 다치게하기 때문에 치명적입니다. 과거에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US Consumer Product Safety Commission)는 또한 우산의 이러한 날카로운 끝이 고속 바람에 날리면 치명적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관의 통계에 따르면 이러한 비치 파라솔로 인해 연간 약 3,000명이 부상을 입습니다. 2016년에는 로티 미셸 벨크(Lottie Michelle Belk)라는 55세 여성도 버지니아 비치에서 비치 파라솔이 그녀의 몸을 찔러 같은 방식으로 사망했습니다.

이를 인용하여 미국 상원의 Tim Kaine과 Mark는

또한 안전청에 우려를 제기하고 해당 우산에 대한 안전 규칙을 검토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면책 조항: 이 콘텐츠는 외부 기관에서 작성했습니다. 여기에 표현된 견해는 각 저자/단체의 견해이며 Economic Times(ET)의 견해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ET는 그 내용을 보증, 보증 또는 보증하지 않으며 어떠한 방식으로든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공된 모든 정보와 콘텐츠가 정확하고 업데이트되고 검증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ET는 이로써 보고서 및 그 안의 내용과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