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에서 끔찍한 충돌로 주요 도로 폐쇄

끔찍한 사고로 스코틀랜드의 주요 도로 중 하나가 폐쇄되었습니다. A75에서 트럭이 뒤집혀 운전자가 중상을 입었습니다. 그는 Dumfries와 Galloway Royal Infirmary로 급히 이송되었습니다. 현재 사고현장에는 긴급구조대가 출동하고 있다.

목요일 아침 8시에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당국에 따르면 두 번째 트럭도 사고 잔해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 충돌의 충격은 구경꾼에 의해 들렸습니다. 목격자는 1마일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끔찍한 충돌 소리를 분명히 들을 수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정확히 7시 57분에 충격을 들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정원에 있었고, 세탁한 옷을 걸었습니다. 그들은 그 소리가 끔찍하고 속이 메스꺼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모두가 괜찮기를 바랐습니다.

A75는 Castle Douglas와 Dumfries 사이의 양방향에서 폐쇄되었으며 경찰은 당분간 다시 열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경찰 대변인에 따르면 경찰은 Dumfries 서쪽 A75에서 트럭이 뒤집혔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2022년 8월 11일 목요일 오전 8시였습니다.

스코틀랜드 남부의 A75에서 운전자가 도로의 잘못된 쪽으로 절단하고 Eastriggs 근처에서 여성의 차를 치어 사망하게 한 또 다른 사고의 소식이 있었습니다. Esme Henderson(55세)은 8월 5일 이 사고로 치명적인 목 부상을 입었습니다.

운전자 데이비드 데이(54)는 2016년 제1형 당뇨병 진단을 받았다. 목격자는 컴브리아 인근 M6에서 폭스바겐 골프가 고속도로를 휘젓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A75의 운전자들도 그의 직조를 알아차렸습니다. 그는 Henderson의 Nissan Qashqai와 정면으로 충돌했습니다.

면책 조항: 이 콘텐츠는 외부 기관에서 작성했습니다. 여기에 표현된 견해는 각 저자/단체의 견해이며 Economic Times(ET)의 견해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ET는 그 내용을 보증, 보증 또는 보증하지 않으며 어떠한 방식으로든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공된 모든 정보와 콘텐츠가 정확하고 업데이트되고 검증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ET는 이로써 보고서 및 그 안의 내용과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