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관광 시장은 2020년에서 2027년까지 12.7%의 CAGR로 성장할 것입니다.

2019년에 1,026억 달러로 추정되고 2027년까지 2,727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세계 의료 관광 시장은 2020-2027년 동안 거의 12.7%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 및 지역 수준에서 의료 관광 시장에 대한 평가 및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업계 경쟁, 한계, 판매 추정, 방법, 현재 및 신흥 동향, 업계에서 검증된 시장 데이터에 대한 포괄적인 평가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의 과거 데이터와 가치(미화 10억 달러)를 기반으로 한 2020년부터 2027년까지의 예측을 제공합니다.

소개

의료 관광은 의료 치료를 받기 위해 해외로 여행하는 개인을 말합니다. 의료 또는 의료 치료에는 종양 치료, 선택 수술, 신경 질환 치료, 정형 외과 치료 및 불임 치료가 포함됩니다. 또한 의료관광객은 거주하는 국가에서 발생하는 비용의 30% 이상을 절약하기 위해 먼 나라나 지역으로 여행을 계획합니다. 미국에 거주하는 심혈관 질환 환자는 치료비를 30~50% 가까이 절감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성장 동인

관광 부서 및 지방 당국의 지원과 함께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고품질 의료 서비스에 대한 쉬운 접근과 경제성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확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이 외에도 전 세계 의료 관광지에서 업그레이드된 의료 시스템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의료 분야의 첨단 기술을 사용하고 의료 관광지에 향상된 의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 성장을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 이 외에도 긴 대기 시간과 막대한 치료 비용으로 인해 환자가 의료 관광으로 전환되어 최근 몇 년 동안 시장 규모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어 장벽과 함께 문서 문제와 관련된 긴 절차 및 의료 관광 행사와 관련된 비자 승인 문제는 다가오는 기간 동안 전 세계 의료 관광 산업의 성장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2026년까지 엄청난 성장을 기록할 아시아 태평양 시장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산업의 성장은 인도 및 태국과 같은 국가에서 비용 효율적이고 고품질의 의료 시설에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외에도 민간 의료 클리닉의 증가와 이들 국가의 강력한 의료 인프라 시설의 가용성은 예측 기간 동안 지역 산업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말레이시아와 한국과 같은 국가의 지원적인 정부 정책과 이들 국가의 낮은 의료 비용은 향후 몇 년 동안 아대륙에서 의료 관광 산업의 확장을 장식할 것입니다.

비즈니스 성장을 활용하고 연구에 포함된 주요 참가자는 Medanta, Spire Healthcare, Fortis Healthcare, Bangkok Dusit Medical Services, IHH Healthcare Berhad, Apollo Hospitals Enterprise Limited, Bumrungrad Hospital Public Co. Ltd., Min-Sheng General Hospital, KPJ Healthcare입니다. Berhad, Asian Heart Institute, Prince Court 종합 병원, Samitivej Sukhumvit 및 Raffles Medical Group.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