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총격 사건: 인디애나 경찰, 교통 검문소 총격으로 중상

인디애나주의 한 경찰관은 교통 체증 과정에서 용의자가 여러 발의 총알을 발사해 중상을 입었습니다. 주 경찰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리치먼드 경찰국의 Sara Burton 경관은 수요일 오후 6시 30분경 오토바이를 타고 있던 남성을 제지해 달라는 다른 경찰관의 전화에 응답했습니다. 버튼은 47세의 오토바이 운전자를 구금했습니다.

경찰은 Burton의 K-9 파트너인 Brev가 오토바이 주변을 수색하기 위해 고용되었다고 밝혔고 경찰에 따르면 개는 잠재적인 약물 활동을 감지했습니다. 주 경찰 Sgt. 스콧 키건은 “교통체증 과정에서 용의자가 권총을 뽑아 여러 발의 총알을 발사했다”고 말했다. 버튼은 상처를 입었다. 경찰에 따르면 이 남성은 다른 경찰관들이 해고된 후 체포됐다.

28세의 버튼은 구급차로 지역 병원으로 이송된 후 헬리콥터를 타고 오하이오주 데이턴에 있는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그곳에서 그녀의 상태는 위독한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녀는 리치몬드 부서에서 4년 동안 일했습니다.

Richmond의 Mike Britt 경찰청 부국장은 “트라우마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최악의 시나리오이며, 우리가 오늘 밤 논의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2차 피해자가 존재합니다. 감정적으로 상처를 입은 경찰관이 있습니다. 경찰은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총상을 입은 후 치료를 보냈다고 덧붙였습니다. 구급차로 그를 병원으로 이송 그는 구금되었고 검사는 가장 가능성 있는 혐의를 결정하기 위해 사건을 조사할 것입니다 인디애나 주 경찰은 여전히 ​​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면책 조항: 이 콘텐츠는 외부 기관에서 작성했습니다. 여기에 표현된 견해는 각 저자/단체의 견해이며 Economic Times(ET)의 견해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ET는 그 내용을 보증, 보증 또는 보증하지 않으며 어떠한 방식으로든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공된 모든 정보와 콘텐츠가 정확하고 업데이트되고 검증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ET는 이로써 보고서 및 그 안의 내용과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