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국의 인도 무역상들이 2년 만에 첫 비행을 축하합니다

중국 동부 저장성(浙江省)의 인도 무역상들이 107명의 인도 사업가를 태운 전세 항공편을 성(省) 성도 항저우(杭州)에 도착한 전세 항공편을 환영했다.

세계 최대의 상품 허브인 저장성 이우에 본사를 둔 인도 무역상들이 화요일 공항에 도착한 비행기의 도착을 축하하는 영어와 중국어 배너를 들고 승객들을 맞이했습니다.

중국과 인도 간 항공편은 COVID-19 전염병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2년 넘게 중단되었습니다.

인도 기업들은 전세기 비행을 따뜻하게 환영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양국 간의 정상적인 비즈니스 비행을 희망한다고 국영 글로벌 타임즈(Global Times)가 보도했다.

보고서는 인도 사업가들이 전용 장소에서 7일간 집중 격리하고 집에서 3일간 자가 격리를 해야 하는 10일간의 격리를 마치고 저장성 이우로 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도는 수십억 달러 상당의 상품을 운송하는 무역상이 있는 이우에서 두 번째로 큰 수출 목적지입니다. 이 전세기의 도착은 인도 상인들이 조달을 위해 이우로 돌아갈 수 있는 문이 다시 열렸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2,000명 이상의 인도 상인이 성수기 동안 이우에 거주한다고 밝혔다.

중국은 2년여 만에 최근 중국에서 일하는 인도인의 좌초된 가족을 위해 비자 발급을 시작했지만 두 나라 사이에 직항편이 없어 대부분 중국 도시로 여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중국에 간 사람들은 대부분 네팔, 스리랑카 등 제3국 노선을 통해 고액의 항공권을 샀다.

양국 당국자들은 직항편 재개를 위한 회담이 양국 간에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중국은 화요일에 COVID-19 비자 제한으로 인해 집에 갇힌 인도 학생들의 첫 번째 배치가 “가까운 미래”에 돌아올 것이라고 “자신감”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나라에서.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