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그린 : 호주 프로 럭비 리그 축구 폴 그린은 더 이상 없습니다

호주 프로 럭비 리그 축구 선수 폴 그린이 별세했습니다. 가족과 친구들은 여전히 ​​Paul Green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Wynnum에 있는 자택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고 경찰에 의해 무반응으로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죽음에 반칙은 없었으며 경찰은 보고에 따라 말했다.

Green은 전 세계적으로 럭비 동호회에서 알려진 인물이며 슈퍼 리그 기간 동안 호주를 두 번 대표했습니다. 그는 Queensland의 State of Origin Coach로부터 영예를 받았습니다.

그는 1994년 Cronulla Sharks를 시작으로 1999년 North Queensland Cowboys로 옮겨온 등 100개 이상의 NRL 게임에 출연했습니다.

성공적이고 재능있는 하프백으로서 그는 Roosters, Eels, Broncos에서도 뛰었고 Maroons에서도 10번이나 뛰었습니다.

그는 1997년에 Sharks의 주장을 이끌고 슈퍼 리그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지만 야생마에게 패했습니다. 선수로서의 역할을 게시하십시오. 그는 2013년에 20세 이하 선수를 토너먼트 준결승으로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코치 역할을 계속했습니다.

그는 2014년 Neil 헨리의 뒤를 이어 Queensland Cowboys의 헤드 코치가 되었습니다. 그는 6년 동안 Cowboys의 코치로 남아 있었고 State of Origin 시리즈를 위해 Queensland의 코치를 맡았습니다.

카우보이 회장 루이스 램지(Lewis Ramsay)는 폴이 감독으로 함께했던 7시즌을 회상하며 따뜻한 말을 건넸다.

그는 폴을 카우보이에 많은 공헌을 한 위대한 사람으로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전 동료인 Cronulla의 Martin Lang도 애도를 표했습니다. Paul을 뛰어난 선수로 인정한 Peter Vlandys 호주 럭비 리그 회장도 찬사를 받았습니다.

NRL의 최고 경영자인 Andrew Abdo는 Paul이 그가 접촉하는 모든 것에 대한 안내자이자 멘토이자 영감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축구 선수의 50% 이상이 온라인 학대를 당합니다: 연구

축구 선수의 50% 이상이 온라인 학대를 당합니다: 연구

축구 선수의 50% 이상이 온라인 학대를 당합니다: 연구

FIFA 연구

유럽축구연맹(FIFA)이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십과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 출전하는 축구 선수의 절반 이상이 온라인 학대를 당했다고 밝혔다. 학대의 대부분은 선수의 고향 팬들에게서 나왔습니다.

​동성애 혐오자, 인종차별주의자

동성애 혐오(40%)와 인종 차별적(38%) 발언이 학대의 대부분을 차지했다고 유엔 국제 증오심 표현 반대의 날(International Day for Countering Hate Speech)에 맞춰 발간된 독립 보고서가 밝혔습니다.

차별적 학대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유로 2020 및 2021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준결승 및 결승에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400,000개 이상의 게시물을 추적 “50% 이상의 선수가 어떤 형태로든 차별적 학대를 받았습니다”.

플레이어 보호

FIFA는 5개월 앞으로 다가온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선수노조 FIFPRO와 협력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선수를 학대로부터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계획을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폴의 어시스턴트 코치인 Josh Hannay는 슬픔에 잠겨 이 갑작스러운 죽음에 대해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Josh에 따라 주말에 행복하고 건강했으며 파티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West Tigers의 Jackson Hastings, Queensland의 수상 Annastacia Palaszczuk, 야당의 지도자 David Crisafulli는 모두 이 소식에 충격과 슬픔을 표현했습니다.

Broncos, Eels, Rabbitohs의 Paul Green’s Club은 공식 트위터 계정에 그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조의를 표했습니다.

면책 조항: 이 콘텐츠는 외부 기관에서 작성했습니다. 여기에 표현된 견해는 각 저자/단체의 견해이며 Economic Times(ET)의 견해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ET는 그 내용을 보증, 보증 또는 보증하지 않으며 어떠한 방식으로든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공된 모든 정보와 콘텐츠가 정확하고 업데이트되고 검증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ET는 이로써 보고서 및 그 안의 내용과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합니다.

Back to top button